영화 007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22번째 작품인 "Quantum of Solace"에서 주인공 James Bond가 사용했던 Sony Ericsson의 C902. 영화에 나온 것과 똑같은 모양의 Titanium Silver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올해 11월에 출시 예정인 이 폰은 기존 C902의 스펙 외에도 Quantum of Solace 예고편 영상, Spy 스타일의 게임. 007 배경 화면과 화면 보호기 등 독자적인 007스러운 컨텐츠를 탑재하여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ony Ericsson은 이전에도 2006년의 Casino Royal (K800i), 2002년의 Die another day(P900, T68i) 당시에 James Bond를 위한 핸드폰을 제작해 주고 이후에 실제 제품을 출시했던 과거가 있었죠.
아래는 한정판이 아닌 이전에 출시되었던 C902입니다.
이런 PPL 중에 가장 제 기억에 남는 건 탐 크루즈가 타던 렉서스입니다. 2054년의 렉서스죠. ㅋㅋ 바로 Lexus에서 디자인 해 준 Minority Report에 나오는 미래의 자동차입니다..
영화에 나온 자동차의 이미지가 너무 강렬해서 Lexus에 대해 타보고 싶다..좋아 뵌다..이런 이미지가 정착됐거든요. 당시 기 억으로는 영화에 나온 이후로 실제로 미국내 Lexus 판매가 증가했던 것 같습니다.
뭔가 결론을 내리고 싶지만 밥먹고 왔더니 졸려서 이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