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12일 일요일

Starcraft 2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

Tokyo Game Show 기간이긴 합니다만, Blizzcon기간이기도 하죠 ㅎㅎ. Blizzard가 Blizzcon에서 Starcraft2의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 두 개를 공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예전에 Age of Empire 2의 스킨만 바꿔서 만들었던 Starwars RTS같은 느낌이 나는데, 그래고 Blizzard니까 재밌게 잘 만들었을 거라 믿습니다.

테란과 프로토스 전투 장면입니다. 플레이 영상이라 (테란 플레이어 시점) 게임 화면과 관계 없이 본진에서 생산된 유닛들의 목소리가 나오는데요, 시즈탱크랑 파이어뱃은 목소리가 똑같네요. 그리고 건설 완료 됐다는 소리도 나오는 데 들어보면 SCV도 목소리가 같습니다. 중간에 SCV랑 마린이 같이 질럿을 막는 장면은 정말 정겹습니다. ㅎㅎ



저그와 테란의 전투 장면입니다. 저글링도 목(?)소리가 똑같네요. 저그 건물 주변의 크립은 1편에 비해 훨씬 이쁘게 바뀐 듯 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