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12일 목요일

3G iPhone 액세서리 - 화상 회의 kit

어제 쓴 글에서도 언급했는데 3G iPhone은 앞면에 카메라가 없습니다. 그래서 화상 통화를 하려면 핸드폰의 뒷면을 본 상태로 얘기를 해야 하죠. (마치 셀카 찍는 것 마냥) 이에 대한 조롱으로 gizmodo에서 화상 회의 kit를 제안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거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단하지 않습니까 ㅋㅋㅋ. 역시 양키들의 개그 센스는 참 ㅋㅋㅋ

p.s) 설정상 저 거울은 "대나무" 재질이랍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