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5일 월요일

스팅, 어느새 오픈 베타를...

요즘 바빠서 해외 뉴스나 블로그질은 못해도 국내 게임 뉴스는 계속 보고 있었는데 YNK의 스팅이 어느새 소리 소문 없이 - 아니면 있었는데 저만 못 들은 건지? - 12월 20일 오픈 베타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저는 오늘에야 유저 35% 이상이 북한군을 고르고 있다는 기사에서 봤습니다.

스팅. 로한 이후 이렇다할 게임을 내놓지 못하고 있는 YNK의 FPS 게임으로, 북한군이 등장하는 포스터로 주목을 받았던 게임입니다. 2007년쯤인가..뭐 포스터 때문에 시끌시끌 했던 거 같은데 그 이후로는 쏙 들어갔다가 갑자기 나타나서 오픈베타네요.

<STING 의 포스터, 제가 본 시끌시끌했던 포스터는 이게 아닌데 못 찾겠네요.>

뭐 북한군을 이용해서 노이즈마케팅도 하고 한 건 좋았고. 기사에 나온 것처럼
“내년 초 PC방 대회를 시작으로 국내 대회를 비롯해 추후 글로벌 서비스를 통한 국가별 대전도 예정돼 있어 ‘스팅’을 통한 국내외 유저들의 새로운 커뮤니티가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원대한 포부를 갖고 있는 것도 다 좋은데..gametrics 50위 내에 없네요 -_-ㅋ 아무리 그래도 FPS는 나오면 다들 해 보게 마련인데 ;; 뭐 그래도 나름 오늘 네이버 검색 순위 게임 중에 8위이니..나름의 인기는 있는 걸까요. ㅡ,.ㅡㅋ


뭐 여튼 뭐든 간에 좀 재밌는 게임이 마니마니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샌 점심시간에 카트 하고 있어요 -_- 근데 이거 간만에 하니 재미 좋네요 ㅋㅋ

댓글 2개:

에쵸코알 :

북한군 골라서 므스게 쓰시리;;; 괴뢰군..?

EsBee :

@에쵸코알 - 2009/01/09 21:37
"북한군"이 나오기 때문에 심의 통과 못할 뻔 했지. 과거 외국에서 나온 비행 게임 등에서 북한이 나오면..심의 통과 못하거나 그 부분만 빼고 나왔었다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