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7일 월요일

MS Word에서 "아웃소싱"에 빨간 줄이 가길래

그럼 추천 단어가 무엇인고?
우클릭을 해 보았습니다.

아웃소상
아웃소신
아웃소생
아웃소실


세상에..이게 대체 무슨 말인가..
심심해서 그 뜻을 유추해 보았습니다.

아웃 소상 = 지나치게 소상, 즉 지나치게 상세함

아웃 소신 = 지나치게 소신있어 똥오줌 못가리고 상사에게 도전함

아웃 소생 = 1. 산부인과로 가는 도중에 출산되었음
                2. 아웃소실 1.에게서 난 아이

아웃 소실 = 1. "별채"에 기거하는 소실, 즉 첩
                2. 바깥 부분이 화재로 훼손되었음


대체 무슨 뜻일까..

엠파스 국어 사전 검색 결과에는 없더군요..

댓글 1개:

코알 :

나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소신이 최곤데? ㅋㅋㅋㅋㅋㅋ

나도 딱 보자마자 그 생각했다 ㅋ

그래도 혹시나 해서

네이버에서 다 검색해봤다 푸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