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할 의향이 있냐고 물어보는 것 만으로도 미래의 구매확률을 높일 수 있다. Nudge p.115 [ 2009-11-30 10:04:56 ]
- 좋은 컨셉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살 수 있고, 나아가 공유하고 싶은 마음까지 들도록 해야 한다. -unitasbrand- 맞는 말..장점이라도 남들이 싫어하는 거라면 애매하지… [ 2009-11-30 14:49:04 ]
- 처절하기까지 했던 에어라이더 동영상.. 근데 이런 동영상은 어디에 홍보를 해야 많이들 보러 올까요? [ 2009-12-04 13:35:39 ]
- 자신도 모르는 새 많은 변화를 유발시키고 있었다. 뿌듯. [ 2009-12-04 16:08:48 ]
- 바빠질 수록 즐거운 때가 있고, 바빠질 수록 짜증나는 때가 있는데. 지금은 바빠질 수록 즐거운 때. [ 2009-12-07 11:34:57 ]
- 윗사람이 할 의지가 없는 일은 어떻게 해도 할 수가 없다.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 윗사람을 먼저 설득해라. [ 2009-12-07 16:17:08 ]
- It's okay to make an ad that isn't easy to measure. If it works, that's enough. 멋지구만..(근데 그래도 효과는 측정해야지..) [ 2009-12-07 17:51:17 ]
- As soon as you start focusing on finding the right someone, things get better, fast. 난 기본인 거 같은데 이 업계엔 왜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드물지 ㅡ,.ㅡ [ 2009-12-07 17:57:51 ]
이 글은 EsBee님의 2009년 11월 30일에서 2009년 12월 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