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17일 목요일

2009년 12월 16일 미투데이

  • 세스코..역시 대박. 물론 소비재라고 보긴 애매한 업종인 얘네가 이렇게 해서 얼마나 매출에 도움이 될진 모르겠다.(세스코 CS 고객만족) 2009-12-11 18:28:32
  • Facebook connect를 쓸 수 있는 웹사이트가 8만개도 넘는다니..역시 우리 나라에서 안 보인다고 다 망한 게 아니구나.(facebook) 2009-12-11 18:35:29
  • SERI 보고서 더블 딥 위기에 직면한 일본경제. 지난 토요일 조선일보 weekly biz도 일본 경제의 몰락이 커버스토리던데..여기저기서 까이는구나. 일본도 이제 정신 차려야지~(일본 거시경제 더블딥) 2009-12-14 10:48:34
  • 딱히 영업부에 근무하지 않더라도, 회사 (또는 사회) 생활 자체가 영업의 연속이다. 내 아이디어를 남에게 파는 영업.(영업) 2009-12-16 16:15:04
  • 모든 프로젝트, 전략의 성패는 그것에 반대하는 사람의 수가 얼마나 적은가에 의해 갈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열렬히 지지하는 사람의 수가 얼마나 많은가에 의해 갈린다. 안티가 적은 것 보단 팬이 많은 것이 훨씬 중요하다.(프로젝트 전략 팬 안티) 2009-12-16 16:48:30

이 글은 EsBee님의 2009년 12월 11일에서 2009년 12월 16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댓글 없음: